직업이 직업이기도 하거니와 여행을 하다보면 피로가 쌓이게 되어 해외에 나갔을때 스파관리를 받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이번 샌프란시스코 여행에서도 약 일주일동안 빡빡한 일정으로 돌아다니다보니 꽤 몸이 지쳐있었습니다. 그때 친구 (남자) 가 스파관리를 받자고 제안을 하였습니다. 그 친구는 원래 규칙적으로 스파에서 바디마사지를 받고 있었죠. 그래서 어디가 좋을까 고르다가 그래도 고급호텔안의 스파가 가장 실패율이 적지 않을까 하여 예약을 하였죠.당일예약이었기때문에 혹시 안될가능성도 많아 직접호텔스파로 찾아갔습니다.

호캉스에 너무 힘 빡 주지 않고 캐주얼하고 편안하게 ‘휴식’에만 집중 할 수 있는 그런 호텔. 경찰서에서는 제 친필로 어떠한 일이있었는지를 다시 구체적으로 적어야했습니다. 그리고나서 경찰은 저에게 종합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자고 하였습니다.

올레길이 호텔을 통과한다는 것이 신기했는데, 지나가면서 카페에 들러 커피 한잔씩 드시는 걸 보니 밑지는 장사는 아닌거 같다. 가드닝도 잘되어 있고 밖에는 바다가 보이는 풍경이니, 아침에 일어나면 산책하기도 좋을 것 같았다. 예약시간 20분 전에 도착해 주차하고 주변을 둘러보니 구경할 거리도 많고 가든이 있어 참 좋았다. 가려진 수건을 살짝 들어내다 본 모습은 충격적이었다. 마사지사가 자위도구를 가져와 애무하고 있었던 것. 종업원은 여기에 더해 오른손을 잡아 자기 엉덩이로 가져왔다.

그런 생각이 지나갈 때쯤 눈에 수건을 올린 뒤 몸을 덮은 이불을 상의 쪽으로 올렸다. 갑자기 하의의 끈을 풀고 바지를 내린 종업원은 중요 부위에 손을 댔다. ’고 묻자 “잘 해 줄게요, 걱정마”라는 이해할 수 없는 말을 뱉으며 얼굴을 숙이는 듯했다. 이발소에 '스포츠 마사지'라는 표시판이 자리 잡고 있었다.

아마 세신사가 지금까지 만난 사람들만 모아도 굉장한 인적 네트워크가 될 것이다. 프리마 호텔 사우나의 강점으로 다가오는 건 직원의 서비스다. 어딜 가든 스태프가 보이고 따로 벨을 누를 필요 없이 말을 걸면 굉장히 친근한 태도로 고객을 대한다. 점점 스태프가 줄고 시설이 커지는 여타 사우나와는 다른 상황으로 이런 고객 밀착형 서비스야말로 프리마 호텔 사우나의 가장 큰 자산으로 보인다. 강남에 산다는 건 알았지만 이런 방식으로 증명할 줄은 몰랐다.

사우나에 관심 있는 사람치고 청담동 프리마 호텔을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 1988년에 오픈한, 이제 30년이 다 돼가는 프리마 호텔 사우나는 24시간 호텔 사우나의 대명사나 마찬가지다. 전신에 용과 호랑이를 새긴 문신족의 마지막 쉼터이기도 했으나 이젠 아예 입구에 출입 금지 사이니지를 설치할 정도로 입장을 강력하게 막고 있다. 하루 400명, 많으면 500명이 입장하는 프리마 호텔 사우나는 강남 남자들의 일상 속으로 편입된 지 오래다. 평일에는 퇴근 후 시원하게 사우나하고 집에 가는 사람이 많고, 휴일에는 아예 아침에 와서 점심 먹고 TV 보며 쉬는 게 낙인 사람들이 허다하다.

제대로 만든 와인 액세서리를 통해 진짜 와인의 맛을 즐길 수 있다. 키즈 컬처클럽에서는 매일 즐거운 클래스가 열려요! 동화책 속으로 직접 들어가 보고, 바다 속 조개로 나만의 특별한 연필통을 만들 수 있어요. 태교여행 다니면서도 무슨 일 일어나서 후회할 일은 절대 없으면 좋겠어서!!! 덕분에 어떤 작은 힘듦, 몸 변화 없이 (심지어 하루 세끼 먹었는데 체중변화까지 없음ㅎㅎ) 한국으로 잘 돌아왔어요”라고 밝혔다. 셋째 날에는 낮에는 왕궁/왓포 (두 군데가 거의 붙어있더라고요) 둘러보고 저녁엔 디너 크루즈 (차오프라야 프린세스 생각 중입니다)를 타려고 대략 생각 중입니다.

근무 중인 이발사에게 마사지 비용을 묻자 14만원이라는 대답이 돌아왔다. 그는 “마사지 비용은 후불”이라며 “샤워를 마치고서 오면 된다”고 친절히 설명했다. 샹그릴라 호텔 마사지룸으로 가는 통로 양쪽에 마사지룸이 구비되어 있다. 아로마마사지, 타이마사지, 스포츠마사지 등 인원수와 마사지의 종류에 따라 마사지룸도 정해진다. 마음이 차분해지는 음악과 기분이 좋아지는 향으로 마사지를 받기 전부터 피로가 풀어지는 듯했다.

호텔수성은 루프탑 온천풀과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은 물론 ‘대온천 사우나’를 운영 중이다. 관광객은 물론 가족단위 투숙객까지 호텔수성을 이용하면서 이 같은 시설을 사용하고 있다. 나중에는 더 스위트호텔에 투숙하면서 수영도 하고 스위트스킨케어에서 전신마사지 받으면서 호캉스 하고 싶은 곳이라고 생각했습니다. 5성급 호텔이다보니까 직원분들도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편하고 시원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따뜻하고 자스민향이 몰랑몰랑 올라오면서 정말 기분좋은 족욕을 했고 바닥에 롤링기가 있어서 발 지압도 할 수 있었습니다.

대구의 마리나베이센즈라며 인피니티풀을 자랑하는 호텔의 사우나실에서 유사성행위가 이뤄지고 있는 것에 대해 시민들이 분노하고 있는 것. 아이들이 물놀이나 수영을 마친 후 몸을 씻는 곳이 바로 이 사우나기 때문이다. 11번가는 안전한 상품 판매를 위해 상품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용무를 보거나 바로 옆에 위치한 커피숍에서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다. 태국 전통 장식과 꽃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태국 방콕 여행 여섯 번째 편으로, 방콕 서핑 후기를 소개했다. 방콕에서 신나게 액티비티를 즐겼다면, 휴식도 필요한 법.

오피 전주op 오피 전주 오피 전주op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다낭자유여행 다낭 브릴리언트호텔 마사지 후기, 브릴리언트 스파”